메뉴 건너뛰기

onair 롯데) 선발이 김나박이인 거 개웃김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103 4
2026.06.24 20:17
103 4

뭐든 최고가 될 거 같음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46 00:05 15,28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69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1191 잡담 기아) 나 근데 오늘 전광판 보는데 준수 ops 보고 당황함 23:40 2
15221190 잡담 키움) 둘째돼지 승진해서 첫째돼지 됐구나 23:40 4
15221189 잡담 SSG) 준재도 랜더스가 맞다 23:40 6
15221188 잡담 키움) 야구하면서 이런 감정은 처음이다. 우리의 얼굴, 표정, 행동만으로도 희망을 느꼈다. 23:40 14
15221187 잡담 두산) 근데 우리 4연패 이상은 진짜 어떻게든 안 하긴 한다ㅋㅋㅋㅋㅋㅋ 23:40 2
15221186 잡담 두산) 아니 박곰들아 올스타 비하인드 영상 보는데 박차노 개무리햇잔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23:40 11
15221185 잡담 키움) 난 24까지는 ㄱㅊ았는데 작년 올해는 왜 이리 경기 보기가 힘든지 몰겠다 23:40 21
15221184 잡담 두산) 으지 수빈 있을 때 달려야 하기도 하는데 ㄹㅇ 빈이 있을 때 달려야 돼 23:40 12
15221183 잡담 키움) 근데 하성이... 보고싶은데 제발 잘하라고 빌고있음 4 23:39 67
15221182 잡담 키움) 나 오늘 아침에 좀 우울햇음 1 23:39 89
15221181 잡담 키움) 1. 무명의 더쿠 23:38 그니까 우리한테는 둘째 돼지였는데 거기가서 첫째됐더라 1 23:39 89
15221180 잡담 롯데) 근데 올브 2주 남았고 선발들 오히려 주 1회 딱딱 하면서 어느 정도 해주는 거 같아서 올브까지는 6선발 체제했으면 싶기도 해 23:39 24
15221179 잡담 키움) 내가 살아...가는 동안에... 할일이.. 크흡 또 하나 있지...🕯️( -̥̥᷄ _ -̥̥᷅ )✧ 1 23:39 69
15221178 잡담 롯데) 차분한 남자 어디갔슈 2 23:38 86
15221177 잡담 삼성) 얘들아 너무 우울하다 23:38 50
15221176 잡담 롯데) 와 나승엽 이거 23:38 71
15221175 잡담 엘지) 쿨니폼 진짜 시원해? 23:38 29
15221174 잡담 SSG) 오늘 지훈이 3루타도 치고 수비는 뭐 새삼 말할 필요도 없고 23:38 43
15221173 잡담 키움) 정후 마지막 타석 투수가 태훈이였던 거도 내 눈물버튼임... 2 23:38 66
15221172 잡담 기아) 근데 심판분들 야선출신들 아니셨던거? (속닥) 1 23:38 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