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 10분밖에안걸렸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매기네 2023년 4월 23일, 1153일만에 7연승 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 21:34
- 조회 0
- onair
-
- 삼성) 후반기 치고올라가려면 달콤한 휴식을 줄 때가 아니라고 백번말한다 박진만
- 21:34
- 조회 1
- 잡담
-
- 롯데) 김원둥 미쳤다
- 21:34
- 조회 3
- onair
-
- 기아) 해캐가 어~~~ 하는데 우혁이는 누워서 안 일어났음
- 21:34
- 조회 8
- 잡담
-
- 롯데) 우리 마무리얌.・゚゚・(ꩀ Θ ꩀ)・゚゚・.
- 21:34
- 조회 2
- onair
-
- 삼성) 난 차라리 내일 우취되는게 나아보여
- 21:34
- 조회 2
- 잡담
-
- 한화) 내일도 지면 또 순위 내려가나..
- 21:34
- 조회 7
- onair
-
- 롯데) 7연승이다ㅏ
- 21:34
- 조회 2
- onair
-
- SSG) 얼라야ㅋㅋㅋㅋㅋㅋㅋ
- 21:34
- 조회 15
- 잡담
-
- 롯데) 7연승이다 ヽ(˶ᵔ Θ ᵔ˶)ノ(Θ ᵔ˶ノ)ヽ( ଘ )ノ(ヽ˶ᵔ Θ)ヽ(˶ᵔ Θ ᵔ˶)ノ
- 21:34
- 조회 3
- onair
-
- 롯데) 이겼롯 ヽ(˶ᵔ Θ ᵔ˶)ノ(Θ ᵔ˶ノ)ヽ( ଘ )ノ(ヽ˶ᵔ Θ)ヽ(˶ᵔ Θ ᵔ˶)ノ
- 21:34
- 조회 4
- onair
-
- 삼성) 사자들아 기도하자
- 21:34
- 조회 9
- 잡담
-
- 롯데) 이겼매기(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
- 21:34
- 조회 20
- onair
-
- SSG) 무니 오늘 못던졌으니 이발하라고하자
- 21:34
- 조회 7
- 잡담
-
- 엔씨) 아 솔직히 타격 탓은 진짜 못하겠다 ㅋㅋ 사이클이 2주도 아니고 한달 넘게 돌아가며 존나 친거같은데
- 21:34
- 조회 18
- onair
-
- 두산) 카메론은 내일까지 쉬어도 될것같은게 한화전 전적이 유독 안 좋던데
- 21:34
- 조회 9
- onair
-
- 롯데) 우와 공이 ₊‧✩•.˚⋆^ᶘ=⸝⸝ᵒ̴̶̷ Ⱉ ᵒ̴̶̷⸝⸝=ᶅ^⋆˚.•✩‧₊
- 21:34
- 조회 22
- onair
-
- 롯데) 사직옹은 막걸리는 술 취급 안하셨어
- 21:34
- 조회 36
- onair
-
- SSG) 성한이가 못쳐서 선전안이 아니라는 말 이거 무슨 코마 상태 같음
- 21:34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이젠 하다하다 상상까플도 투타 갈라치기 하는 거 겁나 웃기다ㅋㅋㅋㅋ
- 21:33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