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옌청이가 잘할때는 윌켈을 4선발로 생각해서 크게 기대도 실망도 안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941024 무명의 더쿠 | 20:14 | 조회 수 138 요 2주는 좀 힘듦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