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선넨 진짜 많이 안좋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594087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6 어제도 똑같이 23루에서 타점 못냈던거 같은데 아닌가우짜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