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뭔가 던지는걸 볼땐 6이닝 4실점느낌인데 결과는 6이닝 무실점이네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93768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5 톨 진짜 우리 1선발이다ദ്ദി( •̅𐃬•̅♧)ദ്ദി( •̅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