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고씨가 진루타 쳐준적 ㅂㄹ 없는거같은데.. 황 착하네 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936862 무명의 더쿠 | 20:11 | 조회 수 84 말은 잘해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