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지금 뭐 70구 2실점 중이면 ㅈㄴ 잘하는거겠죠 https://theqoo.net/kbaseball/4255935280 무명의 더쿠 | 20:10 | 조회 수 125 하지만 5이닝 겨우막고 2실점으로 내려가면...불펜은 어떡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