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먼저 탈출할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지금 홍원기였으면 지금 어린 내야수들도 포지션 정리 애진작에 해서 각 포지션에서 박키했을거같음
- 00:03
- 조회 5
- 잡담
-
- SSG) 승요 집 귀가
- 00:03
- 조회 8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이 4번하든 6번하던 찬스 많이 갈 수 밖에 없어
- 00:03
- 조회 2
- 잡담
-
- 두산) 팀 결승타 1위 6개 순이 2위 5개 오랑이
- 00:03
- 조회 6
- 잡담
-
- 키움) 얘들아 니네 지금까지 나온 것들 중에 뭐가 제일 자해냐
- 00:03
- 조회 8
- 잡담
-
- 삼성) 러브버그가 가방 속에도 들어 올 수 있다는 거 알아????
- 00:02
- 조회 17
- 잡담
-
- 키움) 전문가들의 평가와 모든 사람이 열세라고 생각하는 판을 뒤집는 것이 재밌고, 그렇기에 스포츠가 재밌다. 우리가 불리하다고 평가받지만, 공은 둥글다. 다른 결과가 나오기에 팬들도 좋아하고, 우리도 열심히 하는 계기가 된다
- 00:02
- 조회 50
- 잡담
-
- 키움) 아 이거 개귀엽다ㅋㅋㅋㅋㅋ
- 00:02
- 조회 21
- 잡담
-
- SSG) 3일연속 0표 ૮₍◕ᴥ◕₎ა
- 00:02
- 조회 57
- 잡담
-
- 두산) 오늘 최민석 ㄱㅊ?
- 00:01
- 조회 46
- 잡담
-
- 키움) 건희도 원기는 타자시키랬잖아
- 00:01
- 조회 40
- 잡담
-
- 롯데) 근데 나승엽 말 는 거 같기도 해
- 00:01
- 조회 33
- 잡담
-
- 엘지) 주영이 크보는 1위 찍은거 아나봐(♧ -̥̥᷄ _ -̥̥᷅ )(☆ -̥̥᷄ _ -̥̥᷅ )
- 00:01
- 조회 57
- 잡담
-
- 키움) 원기는 어찌됐던 선택을 잘했음
- 00:01
- 조회 38
- 잡담
-
- 키움) 24시즌 홈막경기때였나 홍원기 울었던거 기억나는 도미...
- 00:01
- 조회 39
- 잡담
-
- 엔씨) 생각할수록 휘집이 아겜 못가는거 너무 슬프다
- 00:01
- 조회 22
- 잡담
-
- ㅇㅇㄱ 진혼기 존잼이라고 왜 알려줬냐아아아ㅠㅠㅠㅠ
- 00:01
- 조회 11
- 잡담
-
- 키움) 뭐야 카테에 11도미 꽤 있는거같아 이상한 사람들이자나
- 00:01
- 조회 61
- 잡담
-
- 키움) 원기가 닫아준 가능성 너무 좋았는데
- 00:01
- 조회 61
- 잡담
-
- 키움) 초상집에서 4차전 선발 감자 뜨고 도미들 전부 그건 봐야지;; 됐던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00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