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근데 인서는 진짜 할만큼 했어 ㅋㅋㅋㅋㅋ 거기서 더 몸 날려봤자 더 빠르게 태그되는 것도 아니고 상대 선수가 센스있게 팔을 뺀 건데
무명의 더쿠
|
20:06 |
조회 수 63
아웃된 거 너무 다행이고ㅠ
타이밍 넉넉해보였어도 상대팀 선수가 몸 틀면서 한 손 뺀거라 진짜 쉽지않았다ㅜ
타이밍 넉넉해보였어도 상대팀 선수가 몸 틀면서 한 손 뺀거라 진짜 쉽지않았다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