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거안바라나느뉴ㅠㅠ 진짜너의슬픈모습만안보면도ㅑ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늘 현민포수에 놀랐을 동사로들을 위해서
- 23:09
- 조회 0
- onair
-
- 키움) 23시즌 7월 후반기가 너무 힘들었어
- 23:09
- 조회 5
- 잡담
-
- 두산) 경기 후 김원형 감독은 "선발투수 최민석이 오늘도 훌륭한 투구를 보여줬다. 연패 중이었기 때문에 초반 분위기를 가져오는 게 중요했는데 최민석이 마운드에서 이를 해냈다"라고 이야기했다.
- 23:09
- 조회 19
- 잡담
-
- kt) 워페때 제일 중요한거 모자!!! 모자!!! 모자!!!!! ( و ˃̵ᗝ˂̵ )و🪄
- 23:09
- 조회 13
- 잡담
-
- 두산) 9이닝당 피홈런률
- 23:08
- 조회 14
- 잡담
-
- 키움) 나 재영이 투수 포기한다했을때 솔직히 진짜 좀 실망했는데 요즘 상무에서 홈런치는거보고 다시ㅜ개가티 타재니 기대하는중.... 쌰갈 내가 또 속아본다
- 23:08
- 조회 13
- 잡담
-
- 키움) 나 턱돌티 구매자야
- 23:08
- 조회 12
- 잡담
-
- 한화) 걍 눈으로 확 티나게 절뚝이는 정도 아니면 안빼줌
- 23:08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오늘 2군경기 난리였구나 그냥 진게 아니라 실책 4 개에 포일에...
- 23:08
- 조회 31
- 잡담
-
- 롯데) 근데 내일 민석이고 금요일 나씨 토요일 진욱이 일요일 슬리 이렇게야?
- 23:08
- 조회 10
- 잡담
-
- kt) 근데 오늘의 9회는 진짜 이벤트 느낌이었을 것 같아 직관
- 23:08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우리 근데 작년에도 6월에 못했나?
- 23:08
- 조회 17
- 잡담
-
- 키움) 난 아직도 재영이 빠따들고있는게 꿈같음
- 23:08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순이 내려오면 영락없는 2년차 돼구리인데 타석 들어가면 살발하게 공만 노려봄
- 23:08
- 조회 27
- 잡담
-
- 기아가 3위까지 갈수도 있으려나
- 23:08
- 조회 52
- 잡담
-
- 롯데) 전준우 유강남 빈자리 크긴 하지 빠따 에버리지만 쳤어도 맨날 2점 3점 찔끔은 아닐걸 ㅜ
- 23:08
- 조회 22
- 잡담
-
- 키움) 장재니 첫승 < 와 진짜 전생같다
- 23:08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올스타 메이킹 영상 다시 다 보는데 이영하 다시 찍어 ʕ •̅ ᴥ •̅ ʔ
- 23:08
- 조회 14
- 잡담
-
- 근데 2002 월드컵때 야구경기 그대로 했어? ㅋㅋㅋㅋ
- 23:08
- 조회 18
- 잡담
-
- 키움) 18 플옵 5차전은 9회말 2아웃에서 5점이 남ㅇㅇ
- 23:08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