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역시 황금때지 🌸🧨🪖⁺◟( • ө • )◞⁺🪖🧨🌸
- 21:35
- 조회 0
- onair
-
- 뭐야 관중에 먼중샘잇는디
- 21:35
- 조회 0
- onair
-
- SSG) 야알못들 우우
- 21:35
- 조회 0
- 잡담
-
- 롯데) 매기 축하헤 ヽ^ᶘ= ᵔᗜᵔ =ᶅ^ノᶘᗜᵔ =ノᶅ^ヽᶘ s ᶅノ^ᶘ ヽ= ᵔᗜᶅヽ^ᶘ= ᵔᗜᵔ =ᶅ^ノ
- 21:35
- 조회 0
- 잡담
-
- 롯데) 7연승 ヽ(˶ᵔ Θ ᵔ˶)ノ(Θ ᵔ˶ノ)ヽ( ଘ )ノ(ヽ˶ᵔ Θ)ヽ(˶ᵔ Θ ᵔ˶)ノ
- 21:35
- 조회 3
- onair
-
- 롯데) 먼중 가족사진 모자 벗고 찍어줄 수 있어?
- 21:35
- 조회 6
- onair
-
- 롯데) 얘들아 저 1153일 저거 우리 그때 9연승하던 그때니
- 21:35
- 조회 5
- onair
-
- 두산) 갓살잡자🌸💙₊·*◟ʕ ⌯˘ - ˘ ⌯ ʔ◜‧*・🤍🌸
- 21:35
- 조회 0
- onair
-
- 롯데) ヽ૮₍ ᵔᗜᵔ ₎აノ૮₍ヽᵔᗜ₎ヽ૮₍ ㅇ ₎აノ₍ ᗜᵔ ノ₎აヽ૮₍ ᵔᗜᵔ ₎აノ
- 21:35
- 조회 0
- onair
-
- kt) 근데 걍 상상의 나래 펼치는 거 말고 현재 운용으로 미래 걱정하는 정도는 그냥 둬도 되지 않나 싶음
- 21:35
- 조회 4
- 잡담
-
- 두산) 1명진 유지훈일 것 같기도..
- 21:35
- 조회 7
- onair
-
- 기아) 광새야 앞으로 오늘처럼 잘해서 우리 골..
- 21:34
- 조회 8
- 잡담
-
- 두산) 와 방금화면 아겜즈
- 21:34
- 조회 12
- onair
-
- 롯데) 먼중이 공 좋다
- 21:34
- 조회 9
- onair
-
- 한화) 내일도 걱정이네 상대 선발 용투같은데
- 21:34
- 조회 20
- onair
-
- 롯데) 위닝 확보 ~( ᵔΘᵔ ~)(~ ᵔΘᵔ )~
- 21:34
- 조회 5
- onair
-
- 롯데) 나씨 또 생명연장타 치고 존못 야구하지마라
- 21:34
- 조회 7
- onair
-
- 롯데) 우리 더블스토퍼 쩐다 (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
- 21:34
- 조회 15
- onair
-
- 엘지) 미치겠다 망고케이크 너무 땡김
- 21:34
- 조회 10
- 잡담
-
- 두산) 갓세 ʕ๑•̀ᗝ•́๑ʔو ̑̑˂ᵒ͜͡ᵏᵎ
- 21:34
- 조회 6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