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유격자리 델따놓으니까 어쩔줄 몰라하는 그 움직임과 글러브질이 진짜 ㅋㅋㅋㅋ큐ㅠㅠㅠㅠ 어젠 일부러 감독이 김영웅 욕멕이게 할려고 부상복귀부터 유영웅 시켰다라고밖에 생각안들정도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