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조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민준이가 잘던져줘서 너무좋다
- 21:34
- 조회 0
- 잡담
-
- 두산) 아겜 멤버 다 붙어있네
- 21:34
- 조회 0
- onair
-
- 두산) 2안타(홈런 2개)로 3점낸건데 그러면 17안타로 4점
- 21:34
- 조회 0
- onair
-
- 엔씨) 이호준땜에 팀이 개판됨
- 21:34
- 조회 0
- onair
-
- 롯데) 1153일만의 7연승
- 21:34
- 조회 0
- onair
-
- 한화) 시시 안타 🌸🧨🪖⁺◟( • ө • )◞⁺🪖🧨🌸
- 21:34
- 조회 0
- onair
-
- 삼성) 타선 시즌전에는 강하다고 생각했는데 이럴줄이야ㅜㅜ
- 21:34
- 조회 0
- 잡담
-
- 롯데) 7연승이라니! 우리가?
- 21:34
- 조회 0
- onair
-
- 두산) 내일 민석이 승민이 꼬옥 선발 써주길
- 21:34
- 조회 2
- onair
-
- 롯데) 매기 이겼다 ヽ^ᶘ= ᵔᗜᵔ =ᶅ^ノᶘᗜᵔ =ノᶅ^ヽᶘ s ᶅノ^ᶘ ヽ= ᵔᗜᶅヽ^ᶘ= ᵔᗜᵔ =ᶅ^ノ
- 21:34
- 조회 8
- onair
-
- kt) 그래도 긍인 점 적어보자면 난 오늘 경기 절망적인 않음
- 21:34
- 조회 5
- 잡담
-
- 키움) 그래 설종진 경질을 위해 시즌을 제물로 바쳐보자
- 21:34
- 조회 2
- 잡담
-
- 두산) 투민석 투구 하라 보여주는거 보니까 상대팀으로 만났으면
- 21:34
- 조회 3
- onair
-
- 한화) 안타🌸🧨🪖⁺◟( • ө • )◞⁺🪖🧨🌸
- 21:34
- 조회 20
- onair
-
- 엘지) 와 근데 지환이 그걸 잡아서 ㄹㅇ 제대로 묻힘
- 21:34
- 조회 4
- 잡담
-
- 롯데) 떨공지긴다
- 21:34
- 조회 7
- onair
-
- 롯데) 7연승 (੭⸝ᵒ̴̶̷ Θ ᵒ̴̶̷⸝)੭ (੭⸝ᵒ̴̶̷ Θ ᵒ̴̶̷⸝)੭ (੭⸝ᵒ̴̶̷ Θ ᵒ̴̶̷⸝)੭
- 21:34
- 조회 4
- onair
-
- 엔씨) 2이닝도 못 막아서..샤깔
- 21:34
- 조회 16
- onair
-
- SSG) 정아 너가 오니까 좋다 물론 넌 타점을 못올리고 안타 1개 볼넷 1개만 기록했지만 ૮₍ ◠‿◠ ₎ა
- 21:34
- 조회 6
- 잡담
-
- kt) 나 실은 박무리 너무 오래쉬었음 청년이어서 긴장했는데 ㄱㅊ해서 다행이라 생각함 ദ്ദി( •̅𐃬•̅ )🪄
- 21:34
- 조회 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