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거 같은데 선바선 온도차 다른거 때문에 그런거 일수도 있고 한먹은 사람들이 있을수도 있는거고 복합적인듯..? 투수전 하고 있어서 한점한점이 소중한데 아쉬운 사람들도 이해가고 제물로 퉁치고 좋게 넘어가려는 사람들도 있는거고 다 이해감 박해민 주루사는 잘못한게 맞고 끝
onair 엘지) 그냥 이런거 같음.. 타이밍 아니었는데 뛰어서 죽음ㅡ다음 타석이 오스틴이라 더 찬물오짐ㅡ투수와 도루 타이밍 봤을때 안 뛰어야했음ㅡ근데 계속 제물이다 홈런도 그래서 나온거다며 플이 길어짐(다른때보다 더 길었음)ㅡ다들 보다가 쉴드오진다며 글들 나옴
144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