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심지어 저점 국내선발 비교글 지금 3갠가 4개 봄 ㅋㅋㅋㅋ 어디서 보고온거거나 신박한 표현이라 생각한거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92350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63 15억 받는 저점 국내투수 ㅎㅎ 한사람인지는 모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