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24년이 재밌던건 그땐 그 달의 미친타자가 늘 있었던것같음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92273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4 김영웅 튀어나오고 미노도 월간 므브프급 캐리하고박뱅도 틀드되서 홈런 빵빵치고자욱이는 득도한것처럼 진짜 잘쳤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