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1회 수비말고는 다 지가 볼질하고 투구수 조절 못한 탓이다 진짜 https://theqoo.net/kbaseball/425592222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4 그와중에 포수 사인도 거절해그렇다고 자기 고집으로 고른 공으로 다 잡아내는것도 아냐뭐하자는거임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