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엔씨) 쩝 집집이는 어쩔 수 없다
119 2
2026.06.24 19:59
119 2

그래도 동점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4 00:05 25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69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1577 잡담 키움) 19플옵 1차전때 정후 하성이 온갖 찬스 다말아먹고 결국 둘이 11회에 타점 내가지고 00:34 0
15221576 잡담 키움) 카테에서 20하성 하면 난 훈장님짤이 제일 인상깊음 00:34 4
15221575 잡담 키움) 이승호 완봉날 하필 더쿠 닫았던 날인것도 기억나고 00:34 10
15221574 잡담 기아) 지금 기아가 너무 좋은거같아 선수단 코치진 심지어 치어들까지도 1 00:34 16
15221573 잡담 키움) 이승호도 가을만 되면 정말 귀신같이 잘함 00:34 7
15221572 잡담 엔씨) 그냥 김룡이들 상태 이거라는거네 네 사실 주원이 얘기 너무 하고싶었어요。° °₍๐´ᯅ`๐₎ꔪ° °。 00:33 8
15221571 잡담 키움) 감자도 다시 잘했으면 좋겠다.... 애가 참 호감임 00:33 9
15221570 잡담 롯데) 우리도 당연히 실점하는거 싫지 어떤 선수가 점수 내주는걸 좋아함 근데 144경기 하는데 모든 경기를 완벽하게 막을 순 없음 1 00:33 15
15221569 잡담 기아) 틴틴팅클 굿즈 도차아악 ^ᶘ=ू˃Ⱉ˂ू=ᶅ^ 00:33 29
15221568 잡담 기아) 타자 준수는 기대되고 주자 준수는 걱정됨 00:33 25
15221567 잡담 한화) 시환이 이정도로 리듬게임 열심히하는데 이팁에서 한번 시켜조라 00:33 32
15221566 잡담 엔씨) 근데 21시즌도 그렇고, 22, 23, 24, 25 올시즌까지 주원이가 붙잡긴해 2 00:32 25
15221565 잡담 롯데) 전에 카테에서 작년 윤성빈 작년 홍민기 원하는데 없어서 저러고 있단말 약간 동감함. 1 00:32 29
15221564 잡담 두산) 박곰아 의지선수 까시다 2 00:32 52
15221563 잡담 엔씨) 휘집이 진짜 좀 잘 풀리면 좋겠어 1 00:32 39
15221562 잡담 엔씨) 별로 못했지만 주원이 얘기는 하고싶음 > 쭈냐쭈냐할 순 없어서 잘해달라고 함 > 그걸 여러명이 말하니까 뭔 일주일 못한거 같은데 걍 하루 무안타임 3 00:32 42
15221561 잡담 키움) 큠니폼 처음 나왔을때 이승호 완봉해서 큠니폼 이승호인 사람 많잖아 ㅡㅡ 6 00:32 46
15221560 잡담 키움) 22포시만 본 도미들아 ㄹㅇ 18이랑 19 포시 찾아봐 1 00:32 23
15221559 잡담 엘지) 아 구본혁 너무 넥받아 7 00:32 49
15221558 잡담 엔씨) 주원이야 못해도 하루이틀쫌못하고 올라오겠지만 그동안 쭈냐쭈냐못하니까 화내는 김룡이들 00:31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