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스틴이가 홈런 치면서 분위기 넘겨주기는 커녕 우리쪽으로 가져옴그럼 해피엔딩인거지ㅋㅋㅋㅋ박해민 탐욕주루 속죄타 쳐라2점일 수 있는데 아깝다 여기서 끝내면 될거 같은데말 길어지는 이유를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