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수있다 (و ˃̵ Θ ˂̵)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김민석은 "선발 라인업에 포함되지 않더라도 경기에 나가는 것처럼 준비를 하고 있다. 우리 팀 선수는 몰론, 상대팀 선수들의 타격 자세도 유심히 본다. 좋은 타구가 나오면 '어떤 카운트에서 어떻게 접근했을까' 유심히 보고 연구한다"고 의젓하게 말했다.
- 01:25
- 조회 5
- 잡담
-
- 기아) 준수 근데 수비도 많이 늘지 않았어?
- 01:25
- 조회 5
- 잡담
-
- 잠실 두산vs기아때 김말국 도전하려면 언제까지 가는게 좋을까
- 01:24
- 조회 23
- 잡담
-
- (੭ ` ∇´)੭* ੈ✩‧₊˚ 잘자리
- 01:24
- 조회 6
- 잡담
-
- 롯데) ㅅㄹㄷ에서 봤는데 정훈 보고 이마빡빡침
- 01:24
- 조회 26
- 잡담
-
- 두산) )꒱っ🎁
- 01:24
- 조회 23
- 잡담
-
- 이사진 너무웃김
- 01:23
- 조회 58
- 잡담
-
- 키움) 얘들아 근데 아침에 진지하게 한 번 얘기해보자
- 01:23
- 조회 46
- 잡담
-
- ㅇㅇㄱ 타스포츠 선수 인터뷰 주웠는데 러브버그 먹은적 있으신가벼
- 01:23
- 조회 74
- 잡담
-
- 삼성) 경기 진것도 속상한데 나가면서 더 속상했던 ㅠ
- 01:22
- 조회 76
- 잡담
-
- 너희 야구장 내에서 파는 음식중에 제일 맛있었던거 뭐야
- 01:21
- 조회 54
- 잡담
-
- 기아) 준수 성적 진짜 준수한데 팬들이 체감 덜하는 이유 뭘까 생각했더니
- 01:21
- 조회 87
- 잡담
-
- 삼성) 나 근데 얼라콤인듯
- 01:21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안재슥 나루토 챌린지 ʕ ◔ ◔ʔ
- 01:21
- 조회 47
- 잡담
-
- 두산) 카메론 구단별 성적보면 한화전이 유독 상성이 안좋음
- 01:20
- 조회 64
- 잡담
-
- 키움) 그아이가 참 보고 싶다는 멘트를 마지막으로 자러 갑니다..
- 01:20
- 조회 36
- 잡담
-
- 두산) 근데 오늘도 이닝별로 2점까지만 냄....ㅋ
- 01:19
- 조회 71
- 잡담
-
- 가만보면 먼중이 짧머 사진 올라올때마다 댓글에
- 01:19
- 조회 50
- 잡담
-
- 위팍 진미통닭 맛있어??
- 01:17
- 조회 48
- 잡담
-
- 키움) 이거 사진 진짜 ㅈㄴ 영롱하고 위엄 있다
- 01:17
- 조회 9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