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너네 안재석 타순 올리는거 안좋아하는건 아는데 딱 하나만 올리는건 어떤것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915167 무명의 더쿠 | 19:56 | 조회 수 130 박찬호 9번보내고... 아니면 그냥 6-7번만 오명진 박찬호 바꾸는게 낫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