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왜 뛰었냐 탐욕이다 왜 그랬어 짜증난다 하는글이 훨씬 많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914022 무명의 더쿠 | 19:55 | 조회 수 64 뭔 실드엄청 친거처럼 생각하는게 이상하네 나도 박보이가 홈런쳐서 갚길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