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그 무슨 유튜브 댓글에
- 23:05
- 조회 0
- 잡담
-
- 롯데) 매기들아 잠실 자리 고민 같이 해줘
- 23:05
- 조회 3
- 잡담
-
- 삼성) 오늘 경기보니까 클린이 안고 죽는게 맞는듯
- 23:05
- 조회 1
- 잡담
-
- 키움) 나는 하성이 카트타던 시즌에 입덕함
- 23:05
- 조회 4
- 잡담
-
- 엘지) 박동원 둘째 낳으면 이렇게 된다!
- 23:05
- 조회 35
- 잡담
-
- 엔씨) 김택진이 웃긴게 지가 믿어서 임선남 단장으로 꽂은거 아니냐고
- 23:05
- 조회 9
- 잡담
-
- 엘지) 근데 21보경이
- 23:05
- 조회 12
- 잡담
-
- 한화) 감독이 게임을 운영하는게 너무 근시안적이야
- 23:05
- 조회 7
- 잡담
-
- kt) 나 워페 한번도 안가봤는데 대중교통 이용하는 덬들은 집 갈때 어떻게 가..?
- 23:05
- 조회 12
- 잡담
-
- 삼성) 근데 이번시리즈 루징하니까(루징이겠지 그래야만) 좀 내 마음이 차분해짐
- 23:05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짬찬 베테랑 포수들도 5.5일 뛰는 경우 잘 없음
- 23:05
- 조회 12
- 잡담
-
- 키움) 150606 김하성 끝내기 짤
- 23:05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이거 오랜만에 보는데 너무 낯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04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작년에 전준우 없으면 죽던 팀이 이렇게 된거 마란돼
- 23:04
- 조회 38
- 잡담
-
- 두산) 근데 한달 자리비웠다가 온 순이가 홈런이 7개 됐는데......
- 23:04
- 조회 52
- 잡담
-
- 기아) 랑이들아 너네도 밖에서 빨간 안경만 보면 양현종. 이러고 노니
- 23:04
- 조회 24
- 잡담
-
- 기아) 작년에도 잘할땐 잘했지만 묘하게 계속 불안했거든?
- 23:04
- 조회 52
- 잡담
-
- 두산) 이번주부터 해피순데이 보는거니
- 23:04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아니 우리집 늙매 갈야가면 1선발로 누가 나가야하지 고민하고 있음 ∧( •́Θ•̀;ก)💦
- 23:04
- 조회 52
- 잡담
-
- kt) 프리워페는 가격 안올려받나?
- 23:04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