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기엠 너무 주자를 많이 내보냈러.... 물론... 아까도 기적의 무실점 아니엇지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빠따 사이클 미쳤을 때도 경기 더 잡을 수 있었는데 불펜이 불지르는 경기 많았음
- 21:37
- 조회 0
- 잡담
-
- 두산) 7득은 점수도 아님19안타7득은 ㄹㅇ 문제있긴 해
- 21:37
- 조회 0
- onair
-
- kt) 내일은 이겨서 위닝해야만
- 21:37
- 조회 0
- 잡담
-
- 한화) 시환이 가출청년 탈출함
- 21:37
- 조회 1
- onair
-
- 한화) 시시 진짜 보이는 거에 비해 개빨라
- 21:37
- 조회 0
- onair
-
- 두산) 이제 너를 위한 점수는 없다
- 21:37
- 조회 0
- onair
-
- 엔씨) 그럼 걍 빠따 버닝 끝나면 이상태 지속이라는거네....
- 21:37
- 조회 1
- 잡담
-
- SSG) 형우 요즘 쬬터리 세레머니 점프 잘 안해줬는데 오늘은 해주네
- 21:37
- 조회 6
- 잡담
-
- SSG) 민준이 인터뷰 잘했을까?ㅋㅋㅋㅋ
- 21:37
- 조회 0
- 잡담
-
- 한화) 이제 6점 남았다
- 21:37
- 조회 13
- onair
-
- 두산) 지강아 정신차리고 아카 빨리빨리 잡자 ʕ •̅ ᴥ •̅ ʔ
- 21:37
- 조회 9
- onair
-
- 삼성) 구자욱 못하면 여기서 구자욱은 해결사가 아니다 잘못 키웠다라는 말을 꼭 보게 됨
- 21:37
- 조회 4
- 잡담
-
- 롯데) 야이 매기들아 뿌리까 뿌리까 말만 하지 말고 행동해
- 21:37
- 조회 18
- 잡담
-
- 엔씨) 덕아웃에서 이지랄하니 될것도 안되지
- 21:37
- 조회 21
- onair
-
- 삼성) 감독 내년까지 하고 옵션 1년은 안할듯
- 21:37
- 조회 7
- 잡담
-
- 롯데) 근데 원중이 진짜 잘생겼다...
- 21:37
- 조회 5
- 잡담
-
- 두산) 아니 이 점수차에도 저러면 어떡함
- 21:37
- 조회 36
- onair
-
- 한화) 우시시 좌시시가 점수냈다
- 21:37
- 조회 22
- onair
-
- 롯데) 목욕탕 로비에서 야구봤는데 마지막 공에 나도 모르게 박수쳤거든
- 21:37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애초에 치올할 생각을 하지말고 좀 선두로 치고나갈 생각을 해야지
- 21:37
- 조회 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