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그냥 내생각은 오스틴이 잘한건데 뇌주루덕분에 친거다하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5909409 무명의 더쿠 | 19:51 | 조회 수 157 약간 오스틴의 잘한 플레이에 이유를 붙이는것같아서 약간 굳이 같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