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주헌이랑 재현군 연결고리가 영결택이라는게 신기해 (♧ ⚆ᗝ⚆)(☆ ⚆ᗝ⚆)
- 23:51
- 조회 4
- 잡담
-
- 한화) 내일 우취일지 아직 모르지?
- 23:51
- 조회 4
- 잡담
-
- 기아) 오늘 호령이 겁나 빨랐네
- 23:51
- 조회 14
- 잡담
-
- 엔씨) 아니 진짜 형준이 개못하는줄 알았는데 걍 평소대로 하고있던게 충격임
- 23:51
- 조회 14
- 잡담
-
- 엘지) 핫게간 사진 보고 보경이랑 강훈이 닮았다고 하는거 이해했어
- 23:51
- 조회 7
- 잡담
-
- 키움) 이제 하다하다 용병도 자해 해야됨
- 23:51
- 조회 41
- 잡담
-
- 삼성) ‘후치올’ 단어 보고 ‘후라이드 치즈 올리브’ 인줄
- 23:51
- 조회 15
- 잡담
-
- 키움) 난 이 영상만 보면 왤케 눈물이 나냐
- 23:51
- 조회 47
- 잡담
-
- 롯데) 융이 이거 허리 손 올리는 게 ㅈㄴ 웃겨
- 23:51
- 조회 27
- 잡담
-
- 키움) 이거도 도미들 눈물나는 사진이지..
- 23:51
- 조회 66
- 잡담
-
- 엘지) 우리 스티니 안굶기는데..
- 23:50
- 조회 44
- 잡담
-
- 키움) 경의를 표한다
- 23:50
- 조회 49
- 잡담
-
- 두산) 최민석은 조금 힘들어보여서 담주 주2회는 안했음 좋겠긴해
- 23:50
- 조회 46
- 잡담
-
- 두산) 우리언니가 친구들 데려가서 최강 10번타자 좀 더 만들었어
- 23:50
- 조회 32
- 잡담
-
- 키움) 근데 확실히 제일 뭔가 확 오는 건 22포시 자해가 맞는 것 같다...ㅇㅇ
- 23:50
- 조회 51
- 잡담
-
- 키움) 난 박뱅 은퇴식 보면서 울음 은퇴가 슬퍼서도 있는데 내마음은 이정도가 아닌데 겨우 이정도의 은퇴식으로 보내줘야된다는게 너무 슬퍼서
- 23:50
- 조회 22
- 잡담
-
- 키움) 나 사건의 지평선 다시 보고 올게
- 23:49
- 조회 39
- 잡담
-
- 키움) 은퇴식 제발 좀 경기 끝나고 해달라고 그렇게 빌었는데
- 23:49
- 조회 43
- 잡담
-
- 두산) 원진학생 자컨 보는데
- 23:49
- 조회 80
- 잡담
-
- 삼성) 아 오늘 직관 옆자리 아저씨 개 냄새났는데 ㅡㅡ
- 23:49
- 조회 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