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득점을 해보자 ꒰(๑ᵕ🙏ᵕ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정민이 이거 사진 잘나왔다
- 23:41
- 조회 0
- 잡담
-
- 키움) 선수가 오면 그래 반겨라도 주지 지명권은 그냥 공허해....
- 23:41
- 조회 1
- 잡담
-
- 한화) 김경문 나간대도 프런트나 구단주가 똥볼 안 찰 거라는 확신이 없긴 한데
- 23:41
- 조회 15
- 잡담
-
- 기아) 오늘 정말 갸르하게 이겼네
- 23:41
- 조회 21
- 잡담
-
- 엔씨) 근데 집이 부상 전 타격 좋았어서 너무 슬픔 비시즌 준비 잘했고 달리기 학원도 다녔는데
- 23:41
- 조회 9
- 잡담
-
- 기아) 나 근데 오늘 전광판 보는데 준수 ops 보고 당황함
- 23:40
- 조회 31
- 잡담
-
- 키움) 둘째돼지 승진해서 첫째돼지 됐구나
- 23:40
- 조회 40
- 잡담
-
- SSG) 준재도 랜더스가 맞다
- 23:40
- 조회 26
- 잡담
-
- 키움) 야구하면서 이런 감정은 처음이다. 우리의 얼굴, 표정, 행동만으로도 희망을 느꼈다.
- 23:40
- 조회 34
- 잡담
-
- 두산) 근데 우리 4연패 이상은 진짜 어떻게든 안 하긴 한다ㅋㅋㅋㅋㅋㅋ
- 23:40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아니 박곰들아 올스타 비하인드 영상 보는데 박차노 개무리햇잔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23:40
- 조회 23
- 잡담
-
- 키움) 난 24까지는 ㄱㅊ았는데 작년 올해는 왜 이리 경기 보기가 힘든지 몰겠다
- 23:40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으지 수빈 있을 때 달려야 하기도 하는데 ㄹㅇ 빈이 있을 때 달려야 돼
- 23:40
- 조회 21
- 잡담
-
- 키움) 근데 하성이... 보고싶은데 제발 잘하라고 빌고있음
- 23:39
- 조회 76
- 잡담
-
- 키움) 나 오늘 아침에 좀 우울햇음
- 23:39
- 조회 103
- 잡담
-
- 키움) 1. 무명의 더쿠 23:38 그니까 우리한테는 둘째 돼지였는데 거기가서 첫째됐더라
- 23:39
- 조회 102
- 잡담
-
- 롯데) 근데 올브 2주 남았고 선발들 오히려 주 1회 딱딱 하면서 어느 정도 해주는 거 같아서 올브까지는 6선발 체제했으면 싶기도 해
- 23:39
- 조회 31
- 잡담
-
- 키움) 내가 살아...가는 동안에... 할일이.. 크흡 또 하나 있지...🕯️( -̥̥᷄ _ -̥̥᷅ )✧
- 23:39
- 조회 75
- 잡담
-
- 롯데) 차분한 남자 어디갔슈
- 23:38
- 조회 103
- 잡담
-
- 삼성) 얘들아 너무 우울하다
- 23:38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