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박해민 탐욕주루로 찬물 끼얹을뻔 했는데 오스틴이 홈런으로 분위기 살린거잖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5906300 무명의 더쿠 | 19:49 | 조회 수 77 그럼 제물이다 하고 넘어가면 되는데ㅋㅋ 왜 또 분위기를 다운 시키려고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