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ก)💦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아 이렇게 생긴 포켓몬 머더라
- 22:23
- 조회 0
- 잡담
-
- 한화) 앞 타자가 출루해도 3,4번에서 다 막혀
- 22:23
- 조회 0
- 잡담
-
- 롯데) 어제 레전드였던 불펜장 먼중 직캠 ∧(⸝⸝•̅ Θ •̅⸝⸝)∧
- 22:23
- 조회 2
- 잡담
-
- 삼성) 감독이 하는 모든 결정은 이기려고 하는거야
- 22:23
- 조회 2
- 잡담
-
- 두산) 역시 04 90 04 외야즈가 답이였다
- 22:23
- 조회 8
- 잡담
-
- 롯데) 한동희가 그걸 들어올줄 몰랐어
- 22:23
- 조회 17
- 잡담
-
- 롯데) 근데 그냥 내 만족을 위해서 파퍼걸 김원중 윤동희 보고 싶음
- 22:23
- 조회 12
- 잡담
-
- 삼성) 규정이닝은 진짜 놀랍네
- 22:23
- 조회 13
- 잡담
-
- 롯데) 하하매기가 융이를 와이리 좋아해ㅋㅋㅋ
- 22:22
- 조회 34
- 잡담
-
- 한화) 근데 요즘 더더욱 풀시즌 주전 뛰려면 체력 중요하구나 뼈저리게 느끼고 있음...
- 22:22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승: 최민석 ·홈런: 김민석 4호(2회), 박준순 7호(3회)
- 22:22
- 조회 15
- 잡담
-
- 엔씨) 득점 많이 해놔도 불펜 상태가 역전 안당하면 다행인데
- 22:22
- 조회 15
- 잡담
-
- 키움) 밑에 박뱅글 보고 생각났는데 가을야구에서 박뱅이 9푼을 치던 때가 있었음
- 22:22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원태 덕아웃에 있는거같더라
- 22:22
- 조회 27
- 잡담
-
- 기아) 우리 기본 원정 어센틱... 약간 부해보이는 룩인가^ᶘ=-᷅ ﻌ -᷄ ?=ᶅ^
- 22:22
- 조회 42
- 잡담
-
- 두산) 오늘 드디어 봤다 미러전
- 22:22
- 조회 71
- 잡담
-
- 한화) 윌켈은 분석도 분석인데 애초에 투피치에
- 22:22
- 조회 24
- 잡담
-
- 엔씨) 성적이 나와야 하니까 선수들을 그렇게 쓰는데
- 22:22
- 조회 13
- 잡담
-
- SSG) 너네 이거 나눔하면 줄 설거야?? ૮₍◕ᴥ◕₎ა
- 22:22
- 조회 58
- 잡담
-
- 롯데) 하 오늘 너무 이뻐서 하라 계속 보는중인데 ㅏ역전적시타때 한덩이 주루때문에 우리집 늙매들 숨넘어가는중
- 22:22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