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아 오늘 올라온 쇼츠 비하인드 개웃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 22:23
- 조회 2
- 잡담
-
- 엔씨) 주원이가 못하니까 진짜 개 큰 고구마 물없이 먹는 느낌 나긴 해
- 22:23
- 조회 0
- 잡담
-
- 삼성) 아니 어제는 ㄹㅇ 어이없는게 야수가 실책으로 무사만루를 만들었는데 그 정도로 막은게 다행이지
- 22:23
- 조회 4
- 잡담
-
- 두산) 아 그거 그렇게 하는거 아닌데..;
- 22:23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어떤 변태가 이걸 사요
- 22:23
- 조회 9
- 잡담
-
- 현민선수 일부러 근육빼고 살도 더 뺀거지?
- 22:23
- 조회 1
- 잡담
-
- kt) 묵사발이랑 열무국수 비빔국수 막국수 다 먹어본 후기
- 22:23
- 조회 2
- 잡담
-
- 한화) 윌켈은 제구랑 스테미나도 문제인데 투구폼 이슈까지 있어서 골아픔
- 22:23
- 조회 4
- 잡담
-
- 두산) 아 이렇게 생긴 포켓몬 머더라
- 22:23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앞 타자가 출루해도 3,4번에서 다 막혀
- 22:23
- 조회 4
- 잡담
-
- 롯데) 어제 레전드였던 불펜장 먼중 직캠 ∧(⸝⸝•̅ Θ •̅⸝⸝)∧
- 22:23
- 조회 16
- 잡담
-
- 삼성) 감독이 하는 모든 결정은 이기려고 하는거야
- 22:23
- 조회 6
- 잡담
-
- 두산) 역시 04 90 04 외야즈가 답이였다
- 22:23
- 조회 12
- 잡담
-
- 롯데) 한동희가 그걸 들어올줄 몰랐어
- 22:23
- 조회 28
- 잡담
-
- 롯데) 근데 그냥 내 만족을 위해서 파퍼걸 김원중 윤동희 보고 싶음
- 22:23
- 조회 13
- 잡담
-
- 삼성) 규정이닝은 진짜 놀랍네
- 22:23
- 조회 16
- 잡담
-
- 롯데) 하하매기가 융이를 와이리 좋아해ㅋㅋㅋ
- 22:22
- 조회 45
- 잡담
-
- 한화) 근데 요즘 더더욱 풀시즌 주전 뛰려면 체력 중요하구나 뼈저리게 느끼고 있음...
- 22:22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승: 최민석 ·홈런: 김민석 4호(2회), 박준순 7호(3회)
- 22:22
- 조회 23
- 잡담
-
- 엔씨) 득점 많이 해놔도 불펜 상태가 역전 안당하면 다행인데
- 22:22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