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제물은 무슨 찬물까지는 뭐 그 덬은 그렇게 생각하나보지 하는데 “쉴드 오져”는 ㄹㅇ 야알못이라 짜증난다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0
주자가 루상에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볼배합도 투구 타이밍도 차이나고 그게 홈런에 다 영향 주는데 뭐 쉴드요?
주자가 루상에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볼배합도 투구 타이밍도 차이나고 그게 홈런에 다 영향 주는데 뭐 쉴드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