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시넹...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이거 참 어제 해냈다고 오늘도 기도메타 하는게 웃기기는 한데
- 21:13
- 조회 0
- onair
-
- 롯데) 안타 (੭⸝ᵒ̴̶̷ Θ ᵒ̴̶̷⸝)੭ (੭⸝ᵒ̴̶̷ Θ ᵒ̴̶̷⸝)੭ (੭⸝ᵒ̴̶̷ Θ ᵒ̴̶̷⸝)੭
- 21:13
- 조회 0
- onair
-
- 롯데) 노검 안타 (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
- 21:13
- 조회 0
- onair
-
- 엘지) 근데 저 구속에 제구 잘되면 안왔긴 했을거야(♧◕ᴗ◕)(☆◕ᴗ◕)...
- 21:13
- 조회 2
- onair
-
- SSG) 중타가 해줘야겠지요?
- 21:13
- 조회 2
- onair
-
- 삼성) 지금 투수풀이 점점 저런 선수 구할 수 있어?
- 21:13
- 조회 11
- onair
-
- kt) 진짜로왓다 03배터리
- 21:13
- 조회 19
- onair
-
- 롯데) 노검 안타 (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
- 21:13
- 조회 13
- onair
-
- SSG) 사구나오고 볼넷이었음 이때 바꿨어야하는거아냐?
- 21:13
- 조회 10
- onair
-
- 두산) 와 준호야 ㅋㅋㅋㅋ
- 21:13
- 조회 49
- onair
-
- 두산) 수비할때 타구판단 안되더니 대주자 나가서도 똑같음
- 21:13
- 조회 12
- onair
-
- kt) 이상한거 하지말라고 감독아
- 21:13
- 조회 27
- onair
-
- SSG) 민준이 마운드 위에서보다 감정 더 티남
- 21:13
- 조회 19
- onair
-
- 두산) 전다민 전에도 주력 좋아서 두갱들 열광하다가 하루인가 이틀만에 뇌수비해서 차게 식었렀지...
- 21:13
- 조회 28
- onair
-
- 롯데) 도박즈 수비의 추구미 뭐 유니폼 깨끗한 수비 이런 거임?
- 21:13
- 조회 18
- onair
-
- 두산) 병헌이 파이팅
- 21:13
- 조회 10
- onair
-
- 롯데) 고승민 빼고 2루수로 들어온 선수들 중에 저딴 수비한 선수 아무도 없어서 더 비교됨
- 21:13
- 조회 9
- onair
-
- SSG) 그냥 문승원 기적의 1아카 잡았을때 내렸어야함
- 21:13
- 조회 16
- onair
-
- 키움) 한 20연패 해도 설종진 안 잘릴 것 같음?
- 21:13
- 조회 10
- onair
-
- 삼성) 방금 162뭐임????
- 21:13
- 조회 104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