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근데 오랑이는 그냥 잠실 모지리 된거야?
- 22:28
- 조회 1
- 잡담
-
- 엔씨) 안타 -> 작전 -> 도루 -> 홈셰잎 헉헉 +1점... 8회초 불펜 등판 피홈런 동점 or 역전
- 22:28
- 조회 9
- 잡담
-
- 엔씨) 쭈우성누누즈도 아다리 안맞으면 쭈 출루 우성병살 빵 출루 건우 뜬공 뭐 이런식인데 하위에선 아예 삼진삼진이고
- 22:28
- 조회 2
- 잡담
-
- 삼성) 최근 지는 경기들은 솔직히
- 22:28
- 조회 6
- 잡담
-
- 한화) 내일 우취될거같아?
- 22:28
- 조회 15
- 잡담
-
- 엔씨) 형준이 타격은 손목 영향 있는거같음?
- 22:28
- 조회 9
- 잡담
-
- kt) 찍덕분이 올려 주신 거 보는데 릴라 존나 햅삐릴라임 ㅋㅋㅋㅌ
- 22:27
- 조회 22
- 잡담
-
- 롯데) 한동희 상무체조 어디쯤 왔나 ∧( ◔ᴗ◔ )∧
- 22:27
- 조회 13
- 잡담
-
- kt) 원준이 연속안타 기록 이어지는겨?
- 22:27
- 조회 12
- 잡담
-
- 엔씨) 우리팀 ㅈㄴ 힘들게 발로 1점 내는데 상대팀은 걍 홈런 하나로 점수냄
- 22:27
- 조회 14
- 잡담
-
- 두산) 나 경기 못봤는데 좌민석중수빈우승민 어땟어??
- 22:27
- 조회 20
- 잡담
-
- 두산) ㅇㅇㄱ 이겼으니까 이제 자랑좀!!
- 22:27
- 조회 50
- 잡담
-
- 두산) mvp 퉆 보고 또 25드랲 뽕참
- 22:27
- 조회 35
- 잡담
-
- 엔씨) 우리가 경기수 제일 적더라
- 22:27
- 조회 25
- 잡담
-
- 한화) 생각해보니 현빈이 덥비씨 갔다왔네
- 22:27
- 조회 35
- 잡담
-
- SSG) 6월 뉴쓱 아나운서 투수 김민준이랑 준재시키자 어때
- 22:27
- 조회 41
- 잡담
-
- 엔씨) 초보감독 뭘 믿고 3년 계약을 함
- 22:27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아 노시환이 좋다
- 22:27
- 조회 13
- 잡담
-
- kt) 이때싶 저번부터 느낀건데 현민이 ㄹㅇ 조심해서 나쁠거 없고 또 조심스러워 하는 것도 이해 하거든
- 22:27
- 조회 41
- 잡담
-
- 한화) 체력부침 있다는 선수한테 중견맡기기, 백업 말소하기
- 22:27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