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23홈막에 동헌이 실책해서 정후대타 못나올뻔 했는데 임졀이 극적으로 홈런쳐서 정후본거 기억나는 사람
- 00:21
- 조회 4
- 잡담
-
- 키움) 20시즌 초반에 김하성 비틀어서 1할치고 이래서 너 메쟈 어떻게 갈래(니가 메쟈 못가면 우리가 죽어)
- 00:21
- 조회 13
- 잡담
-
- 롯데) 이진하 김기준 안 쓸거면 내리고 구승민 올려
- 00:21
- 조회 12
- 잡담
-
- 엔씨) 솔직히 주원이한테 못한다고 얼른 돌아오라고 하기엔 꼴랑 이틀 못한거라 할말 없긴하고
- 00:21
- 조회 14
- 잡담
-
- 기아) ^ᶘ=⚆⌓⚆=ᶅ^
- 00:21
- 조회 48
- 잡담
-
- 키움) 초상집와카
- 00:20
- 조회 38
- 잡담
-
- 삼성) 뭔가가 잘못되고 있다 라고 스스로 감독이 느끼려면 한 7연패는 해야
- 00:20
- 조회 10
- 잡담
-
- kt) 포현민의 브로킹과 프레이밍을 본 킅갱들 : 재롱잔치 박수셔틀 난리났음
- 00:20
- 조회 17
- 잡담
-
- 두산) 나 랑이네랑 차노 얘기하는 거 넘 조아 재미써 맘좋음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0:20
- 조회 20
- 잡담
-
- 키움) 20시즌 그 막경기로 5위 확정되고 심지어 와카 첫날 비와서 우취됐잖아
- 00:20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원중도훈정민철원강현준용 이렇게 6명만으로 투수 운용하는 이유 찾음 (드립글)
- 00:20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아니 이 사진 좀 실없이 웃기다ㅋㅋㅋ
- 00:20
- 조회 55
- 잡담
-
- 기아) 있냐 근데 이번에 도미네시리즈 하면서 동헌군 보니까
- 00:20
- 조회 73
- 잡담
-
- 엔씨) 쭈 신인 시절 실시간으로 못 봐서 억울하다
- 00:20
- 조회 12
- 잡담
-
- 키움) 사돔 우리 초상집매치.. 기억이나네 웅..
- 00:20
- 조회 43
- 잡담
-
- 기아) 한준수킹받는거 어린이날사진 정후랑찍은사진계속낸거ㅋㅋㅋ
- 00:19
- 조회 32
- 잡담
-
- 롯데) 얼라들 쓰지도 않을거면서 1군에 쳐박아두는게 나쁨
- 00:19
- 조회 36
- 잡담
-
- 기아) 광새는 군대,결혼,마마 모든게 다 작용하지않았을까
- 00:19
- 조회 37
- 잡담
-
- 통계 사이트 하드힛에 따르면 KIA 타이거즈의 가을야구 확률이 98.8%로 삼성 라이온즈(98.4%)를 추월했습니다. LG는 오늘 승리로 가을야구 확률이 100%가 됐고 KT는 99.5%로 2위입니다.
- 00:19
- 조회 55
- 잡담
-
- 키움) 여기 고척에 알칸 뜨면 직관 안갔던 도미들 있지?
- 00:19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