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들짝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자꾸 이해도 안되게 야수 바꿀때마다 너무 씅질남
- 21:57
- 조회 0
- 잡담
-
- 두산) 오늘 7득점 루트 요약
- 21:57
- 조회 3
- 잡담
-
- kt) 릴라 포수 너무 보고싶어서 동점적시타도 친 아인데 오늘 많이 신났겠네
- 21:57
- 조회 4
- 잡담
-
- SSG) 나는 진짜 뻥안치고 이전 두게임 보고 가슴이 설렜음
- 21:57
- 조회 4
- 잡담
-
- SSG) 로운이도 신인때 사투리 저만큼 썼는데 ૮₍◔ᴥ◔₎ა
- 21:57
- 조회 9
- 잡담
-
- 엔씨) 자팀 선수 육성을 잘하냐 퐈때 돈을 쓰길하냐
- 21:57
- 조회 9
- 잡담
-
- 한화) 노시환은 23부터 합산누적 수비이닝 현재 리그 1위임 걍 자기가 수비조뺑이치는걸 이미 알고 준비도 맞춰서 다 되어있음
- 21:57
- 조회 16
- 잡담
-
- 삼성) 그냥 감독통 너무 옴
- 21:57
- 조회 20
- 잡담
-
- 롯데) 나 얼마나 말 못할지 인터뷰 기다리고 있음
- 21:57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원래도 주전 아예 안빼는데 지금 올스타도 조만간이라 절대 휴식 안줄인간임
- 21:57
- 조회 9
- 잡담
-
- 한화) 지금도 인서 체력 빠지는게 느껴지는데
- 21:57
- 조회 5
- 잡담
-
- 두산) 이영하 우서?
- 21:57
- 조회 50
- 잡담
-
- 두산) 승민이는 진짜 자기가 기회를 잘 받아먹는다 수빈이 손가락 희생?으로 올라왔는데
- 21:57
- 조회 11
- 잡담
-
- SSG) 훈기훈기 루키치고 못던진거아니라고
- 21:57
- 조회 32
- 잡담
-
- 엘지) 내일 선발 정용이구나
- 21:57
- 조회 11
- 잡담
-
- 한화) 문경에 왜 비가 와가지고...그사취 두번....
- 21:57
- 조회 11
- 잡담
-
- kt) 딴말이지만 내친구 감독 경질됐음 좋겠다고 연패탔음 좋겠대서 지랄함
- 21:57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아래글 보고 찾아보니까 자욱이 올해 고점 저점이 각각 최고를 찍어서 더 갭이 크게 느껴지는게 맞는듯
- 21:57
- 조회 22
- 잡담
-
- 한화) 근데 모든문제가 감독은 안바뀜으로 결론남 개답닺
- 21:57
- 조회 14
- 잡담
-
- 두산) 두산 이렇게 야구하면 맨날 이길텐데…김민석 결승포에 최민석 7승 쾌투,
- 21:57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