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뭐묘 진심 얼레벌레 무실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순페도 최민석신기한가봄ㅋㅋ
- 21:36
- 조회 0
- onair
-
- 엘지) 수>염<
- 21:36
- 조회 0
- 잡담
-
- 롯데) 2. 무명의 더쿠 21:27 ㅁㅈ 또 팬들이 각자 다른 술 많이 뿌렸다가 폭탄주 되면 어케 ㅋㅋㅋ
- 21:36
- 조회 0
- 잡담
-
- 한화) 좌시시도 안타치자
- 21:36
- 조회 1
- onair
-
- 기아) 재일 대형 준석 ദ്ദി^ᶘ=⸝⸝ʚ̴̶̷ Ⱉ ʚ̴̶̷⸝⸝=ᶅ^
- 21:36
- 조회 5
- 잡담
-
- 롯데) 그냥 계속 위닝만 확보하면 된다..!
- 21:36
- 조회 2
- onair
-
- SSG) 고명준재 얘네 왤케 웃겨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21:35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우리 아빠가 아끼는 히노끼였나 개비싼술 있는데 사직옹 드실래요?
- 21:35
- 조회 11
- onair
-
- 롯데) 리버스 2025 ㄱㅂㅈㄱ
- 21:35
- 조회 5
- 잡담
-
- 한화) 근데 야구를 보다보니까.. 타자들은 잘치다가도 성과(?)가 없으면 타격감이 떨어지나봐
- 21:35
- 조회 29
- onair
-
- 두산) 이유찬 타격의 모든 근원은 하체 고정임 ㅋ
- 21:35
- 조회 25
- onair
-
- SSG) 민준이 맨날 무슨 부처 같이 있어서 몰랐는데 얼라는 얼란가봐
- 21:35
- 조회 4
- 잡담
-
- 아까 안현민 포수 보니까 카테마다 파발 뜸
- 21:35
- 조회 30
- 잡담
-
- 롯데) 노검모님.. 뭐 뿌리셨는지 알려주시면 저희가 이제부터 돌아가면서 뿌리겠습니다 !!!
- 21:35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작년 가을에 선수들이 잘해서 이겼고 행복했던건데
- 21:35
- 조회 14
- 잡담
-
- 롯데) 노검 사모님 도대체 무슨 술을 뿌리신거에요
- 21:35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주어상관없이 좋을때 땡겨써
- 21:35
- 조회 20
- onair
-
- 한화) 좌시환 ㅎㅇㅌ 🌸🧨🪖⁺◟( • ө • )◞⁺🪖🧨🌸
- 21:35
- 조회 11
- onair
-
- 롯데) 사직에서 그동안 못이긴거 몰아서 이기겠네
- 21:35
- 조회 18
- 잡담
-
- SSG) 오늘 민준이 모습 전에 본거 같아 ૮₍◔ᴥ◔₎ა
- 21:35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