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و ˃̵ᗝ˂̵ )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준수 인터뷰 이제 봤는데
- 01:08
- 조회 0
- 잡담
-
- 키움) 은퇴식때 넥센유니폼 입은사람 많았던거 보고
- 01:08
- 조회 3
- 잡담
-
- 두산) 두갱 친구가 재슥이 잘하는 날마다 맨날 나루토춤 릴스 그걸 보내는데
- 01:08
- 조회 7
- 잡담
-
- 키움) 너네 그거 몬지알지 덥비씨때 정후 타구에 김혜성만 바로 존나뛰는거
- 01:07
- 조회 11
- 잡담
-
- 롯데) 박세웅 이거 머리 고글 다 욱긴데
- 01:07
- 조회 16
- 잡담
-
- 롯데) 근데 또 튼지랄 때문에 카테 불난거 보면 오늘도 이길듯 ( •᷄ ꩀ •᷅ )
- 01:07
- 조회 9
- 잡담
-
- 근데 야구장 다니면 살빠지지않아?
- 01:06
- 조회 22
- 잡담
-
- 엔씨) 냉정히말해서 감독 경질은없을거같음
- 01:06
- 조회 9
- 잡담
-
- 두산) 수빈이 좋아하는 오비아재들 민석이도 좋아하더라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1:06
- 조회 30
- 잡담
-
- 키움) ㅅㅈㅎ 추팔 좀 자해거든? 근데 나 지금 힐링됨
- 01:06
- 조회 16
- 잡담
-
- 기아) 3연승 승리 직후! 한준수 김도영 박민 카스트로 전상현 한재승 인터뷰 (6.25)
- 01:06
- 조회 19
- 스퀘어
-
- SSG) 영진이 완전 갓기였네
- 01:06
- 조회 13
- 잡담
-
- 키움) 나도 버건디하성 보고싶어.......
- 01:05
- 조회 22
- 잡담
-
- 두산) 민석이ㅋㅋㅋㅋㅋㅋ 포카 3장 다 싸인 받은거도 귀엽다
- 01:05
- 조회 25
- 잡담
-
- 두산) |ᴥ◔ )꒱
- 01:05
- 조회 63
- 잡담
-
- 두산) 승민이 감 유지해서 민석승민 1군붙박이 외야로 두고 싶다
- 01:04
- 조회 31
- 잡담
-
- 키움) 와 도미들 일케 오래 + 많이 떠든거 오랜만에봐
- 01:04
- 조회 49
- 잡담
-
- 키움) 일케 얘기하면서 카테안에 갇혀있으니까 20~22시즌 어딘가에 멈춘거같고 너무 좋다
- 01:04
- 조회 37
- 잡담
-
- 키움) 하후 메쟈가서 사진 처음 떴을때 진짜 존나 뽕차고 행복했었는데
- 01:03
- 조회 44
- 잡담
-
- 두산) 아 네임드 숩프 또 친목으로 싸인 받네
- 01:03
- 조회 1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