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갖지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내일 대전 티켓 없겠지
- 22:31
- 조회 2
- 잡담
-
- 롯데) 암만봐도 사직옹도 임시주장 고씨인게 탐탁지않았던거지
- 22:31
- 조회 2
- 잡담
-
- 엔씨) 수비 너무 쉽게 보는것도 싫음
- 22:31
- 조회 4
- 잡담
-
- 두산) 앺겜에 류승민 나오려나 딴소리가 아니라 나 아직 승민이 목소리를 잘 몰라
- 22:31
- 조회 3
- 잡담
-
- 두산) 홈런 나오는 날 연패 끊길 것 같았는데 ㄹㅇ이네
- 22:31
- 조회 2
- 잡담
-
- 한화) 1년차때라 좀 다르긴 하겠지만 그때도 현빈이 체력 떨어졌을 때 타격감 떨어졌다가
- 22:31
- 조회 7
- 잡담
-
- 삼성) 후치올 아는데 순간순간 후라도로 알고 놀람
- 22:31
- 조회 7
- 잡담
-
- 중앙에서 원정팀이 응원하면 계속 눈치주고 째려보지 좀 마라
- 22:31
- 조회 27
- 잡담
-
- SSG) 궁예 뇌피셜 일수 있음 ) 민준이 5회 뜬공으로 막고 지훈이가 그 공 던지는 척한거같음
- 22:31
- 조회 11
- 잡담
-
- 기아) 근데 나도 야구 본 지 오래됏는데 룰 헷갈리는거 마늠 ^ᶘ=〃⌒▽⌒〃=ᶅ^ゝ
- 22:31
- 조회 17
- 잡담
-
- 키움) 와 다 놓고 보니까 새삼 이팀 개지랄 많이했다
- 22:31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친구 3년만에 잠실야구장 머글 데리고 간다는데
- 22:31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어제 시시 끝내기 보고 3시시 기대한 사람 있어?ㅋㅋㅋ
- 22:31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윤주노한테 두베 소개받은 곰들 잇냐
- 22:31
- 조회 36
- 잡담
-
- 키움) 04년생 포수 유망주 하나만 믿고 주전포수 덜렁 FA사트 보낸거도 진짜 병신같았음
- 22:31
- 조회 18
- 잡담
-
- 한화) 그냥 ㄱㄱㅁ 고집이지
- 22:31
- 조회 8
- 잡담
-
- 롯데) ∧( -᷅ Θ -᷄ ?)∧?? 먼중이 짧머 글에 항상 양랑이 나타난다
- 22:31
- 조회 20
- 잡담
-
- 엔씨) 오늘도 안타는 많이 쳤더라
- 22:31
- 조회 18
- 잡담
-
- 한화) 근데 안좋은 선수 있으면 휴식 주기도 하고 타순 조정도 하는 게 감독 역할 아니야?
- 22:31
- 조회 16
- 잡담
-
- kt) 묵사발이랑 비빔국수는 어디꺼야??!!
- 22:31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