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생각해보면 우어도 한번도 안쉬고 다 로테 한거라....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588424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4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힘들 수도 있긴 한데.......... 근데 그게 오늘이면 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