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피곤한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위니 인스타 폰트 아는덬 있을까??
- 22:00
- 조회 0
- 잡담
-
- 롯데) 아 모자써서 눈안보이네 눈크게떠임마
- 22:00
- 조회 0
- 잡담
-
- kt) 직관러인데 내주변은 03배터리ㅇ0ㅇ 하고 흥미진진하게 봄
- 22:00
- 조회 0
- 잡담
-
- 롯데) 우리 대체 어떤 야구를 했길래 7연승을 했는데 6월 전적이 10승 9패인거야
- 22:00
- 조회 2
- 잡담
-
- 키움) 근데 최근 입덕한 도미들 ㄹㅇ 가을야구라도 하라들 쭉 봤으면 좋겠음...
- 22:00
- 조회 3
- 잡담
-
- kt) 덕아웃 계속 봤을때
- 22:00
- 조회 2
- 잡담
-
- 롯데) 이제 선발투수도 오늘 나 쫌 했다 싶으면 가족사진 찍으러 나와라
- 22:00
- 조회 1
- 잡담
-
- 한화) 근데 진짜 요즘 우리 선발중에 제일 안정감있는게 류 다음으로 사공이긴 함....
- 22:00
- 조회 6
- 잡담
-
- 키움) 180802부터 11경기 쭉 다보면 좋겠다
- 22:00
- 조회 4
- 잡담
-
- 삼성) 스윕이라도 당하지말기를
- 22:00
- 조회 3
- 잡담
-
- 엔씨) 2차 드래프트 다 패스한게 진짜 정떨어짐
- 22:00
- 조회 12
- 잡담
-
- 두산) 경기전에 포준호랑 준비 열심히 했대
- 22:00
- 조회 11
- onair
-
- 두산) 아 섭이는 비하인드가 더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00
- 조회 8
- 잡담
-
- 한화) 인서 본인 입으로 체력 이슈 느껴진다고 말할 정도면 ㄹㅇ 힘든거임
- 22:00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원래 매년 자욱이는 5월달에 못하고 6월달부터 살아나는 케이스였는데
- 22:00
- 조회 7
- 잡담
-
- 롯데) 타나씨 이렇게 얼레벌레라도 타점 좀 올라왔음 좋겠는데....
- 21:59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전다민 내일 다시 2군 ㄱㄱ
- 21:59
- 조회 13
- 잡담
-
- SSG) 약ㅈㅍ미안)) 뉴비덬 의산이 눈물의 쓱트뷰 보고 왔는데
- 21:59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아앀ㅋㅋㅋㅋ 박찬호부분 피디샘들 너무웃곀ㅋㅋㅋㅋㅋ나 지금 숨넘어갈거같음ㅋㅋㅋㅋㅋㅋ
- 21:59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수빈이 왜 겨땀 부끄러워하냐
- 21:59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