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한화) 아니 라자 아파서 저렇게 잡은 거라니 ㅠㅠㅠㅠ
73 1
2026.06.24 19:29
73 1

ㅠㅠㅠㅠ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9 00:05 14,47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0,4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629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0085 잡담 두산) 6명진 가도 괜찮을 거 같은디 22:07 0
15220084 잡담 SSG) 그 신인민준이 다른팀 선발투수분 좀 닮지 않았어? 22:07 13
15220083 잡담 kt) 삼진당해서 분함에 "콧김 뿜으며" 덕아웃을 내려감 22:07 11
15220082 잡담 엔씨) 근데 올해 질때마다 무난패가 잘없는 느낌 22:07 11
15220081 잡담 한화) 챈성 낼 상대전적도 좋네 22:07 15
15220080 잡담 키움) 그럼 정후 여기서 뛰는 거 못 본 도미들도 많아?? 22:07 3
15220079 잡담 두산) 안타 19개 출루 23번은 해야 7점 내는구나 22:07 15
15220078 잡담 삼성) 임경은 ㄹㅇ 유럽 다녀와도 됨 투수들이 점수 잘 안줘 22:07 7
15220077 잡담 엔씨) 이렇게 4선발까지 로테 잘 도는거 자체가 드문데 이걸 날려먹어야하는게 진짜 개같음; 22:07 5
15220076 잡담 두산) 아스비......치명적이다....ʕ 𓏗‸𓏗 ; ʔ 22:07 48
15220075 잡담 한화) 작년은 이것보다 진심 모든 커뮤에서 폭발하고 나서 5시환 줬었나 22:07 14
15220074 잡담 롯데) 승욱이 사진 잘찍는거같애 ㅋㅋㅋㅋㅋ 2 22:07 27
15220073 잡담 kt) 난 아직 오늘 위덕을 안봤지 ( ⑉ᵔ ▾ ᵔ⑉ ) 22:07 5
15220072 잡담 엔씨) 외야는 타구 따라가는 스타트부터 구림 ㅠ 진짜 안줄거 더 준다는게 레알임 22:07 6
15220071 잡담 kt) 얘들아 그래서 내일 비 올까? 나 멀리서 가야하는데 (›´▾`‹ ) 22:07 8
15220070 잡담 두산) 최민석 인터뷰할때 어떤 타석에 무슨 구종을 어떻게 던졌고 작년엔 몇이닝 던졌고 이런거 다 줄줄이 말해서 재밌음 1 22:07 14
15220069 잡담 한화) 전 아직도 쿠싱을 선발로 못 긁어본 게 아쉽습니다 22:07 9
15220068 잡담 한화) 원래도 포수는 체력문제 커서 여름 되봐야 된댔는데 22:06 23
15220067 잡담 한화) ㄱㄱㅁ 나가라 제발 1 22:06 10
15220066 잡담 두산) 내일 좌타 많이 나올듯 3 22:06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