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와 근데 전다민 오늘 콜업하고 다들 실책같은거 불안하다했는데
- 00:16
- 조회 6
- 잡담
-
- 키움) 근데 나는 아직도 그아이가 다시 오는 꿈을 꾸긴 함
- 00:16
- 조회 16
- 잡담
-
- 키움) 너네 20년에 카테 겁나 예민했던거 기억남?
- 00:16
- 조회 9
- 잡담
-
- 삼성) 해동되고 나서 제일 처음 저장한짤
- 00:15
- 조회 1
- 잡담
-
- 기아) 나 이번주 크게 안바라
- 00:15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아 오늘 현준이 실책 있엇구나
- 00:15
- 조회 17
- 잡담
-
- 롯데) 기준이는 1구밖에 안 던져서 모르겠는데 솔직히 진하는 5 6점차에도 못 올려볼 공 아닌거 같은데
- 00:15
- 조회 14
- 잡담
-
- kt) (๑o̴̶̷︿o̴̶̷๑)🪄
- 00:15
- 조회 25
- 잡담
-
- kt) 릴라 서식지 영상 다시 돌려보고옴
- 00:15
- 조회 17
- 잡담
-
- 키움) 와 근데 과거 자해가 더 낫다 현실이 더 고통스러움
- 00:15
- 조회 28
- 잡담
-
- 키움) 찬혁이가 너무너무너무 위로가됐어서
- 00:15
- 조회 22
- 잡담
-
- 삼성) 그 와중에 원태 오늘 승민 찬희가 하는 루틴 같이 했더라 ㅋㅋㅋㅋㅋ
- 00:14
- 조회 20
- 잡담
-
- 키움) 헤이수스 2세 곧 태어나는거 알아?
- 00:14
- 조회 36
- 잡담
-
- 기아) 우리 그럼 3연속 위닝 확보네?
- 00:14
- 조회 46
- 잡담
-
- 기아) 이러다 진짜 포수골글받는거 진짜 볼수있나..ㄷㄱㄷㄱ
- 00:14
- 조회 41
- 잡담
-
- 똥글 쓰는 애들은 왜 글을 쓰고 본인 글을 안볼까 •̅ ᴥ •̅
- 00:14
- 조회 31
- 잡담
-
- 롯데) 정철원 저번에 한번 터진 이후로 꽤 잘 하는데 왜..? 경기 터졌을 때 쓸 추격조로 두명은 계속 남겨놓는거임..?
- 00:14
- 조회 25
- 잡담
-
- 두산) 투민석 담주 롯데전 나오면 올시즌 9개구단 다 상대해보네
- 00:14
- 조회 36
- 잡담
-
- 기아) 나 오늘 직관갓는데 준수 출루하고나서 모든 신경이 준수한테 쏠리더라...
- 00:14
- 조회 25
- 잡담
-
- 키움) 얘들아 멈추지마 빨리 더해
- 00:14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