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민준이 진짜 괜찮은게 이난리여도 아직 50구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587848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22 그동안 수없이 봐왔단것처럼힌없이 풀카가고 그랬으면 60-70됐을만도 한데이건 긍정적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