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내일 선발분께
- 00:06
- 조회 2
- 잡담
-
- 엔씨) 집이 아겜 못가는거 머릿속에 지우고 있
- 00:05
- 조회 8
- 잡담
-
- 삼성) 오늘은 이겨주라 ..... ㅜ
- 00:05
- 조회 3
- 잡담
-
- 기아) 나도이번에 고척 직관가서 광새 옵스보고 놀랐어
- 00:05
- 조회 16
- 잡담
-
- 롯데) 마지막 등판 이진하 6/10, 김기준 6/14
- 00:05
- 조회 29
- 잡담
-
- SSG) 오늘 민준이 넘 좋았던거
- 00:05
- 조회 7
- 잡담
-
- 키움) 이때도 ㅋㅋㅋㅋ 이게된다고??
- 00:05
- 조회 43
- 잡담
-
- 키움) 얘들아 근데 포시 진짜 개저는 도파민 느끼고 싶으면
- 00:05
- 조회 18
- 잡담
-
- 키움) 이거 지금으로치면 05가 준플에서 투런치고 아직 안 끝났다고 소리 지른거
- 00:05
- 조회 34
- 잡담
-
- 키움) 23시즌 초반에 정후가 땅팔때 카테 험해져서 라인업 빼라고 욕하는데
- 00:04
- 조회 22
- 잡담
-
- 키움) 진심 남아준다면 열심히 응원할거지맞
- 00:04
- 조회 56
- 잡담
-
- 기아) 아니 근데 왜 광애 체감에 비해 성적이 겁나 좋지?
- 00:04
- 조회 60
- 잡담
-
- 키움) 포시때였는지 언제였는지는 잘 기억 안나는데 개웃긴 무도짤 말아주던 이모 있었는데
- 00:04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상진코치님....수염 기르시는 거 혹시 연승 중이라 그런가
- 00:03
- 조회 55
- 잡담
-
- 키움) 사실 22시즌의 진짜 마무리는 코시 끝나고 얼마 안돼서 질롱에서 장재니 투타겸업한다고 소식 뜬거였는데
- 00:03
- 조회 32
- 잡담
-
- 롯데) 아 관심이 너무 지나친데
- 00:03
- 조회 107
- 잡담
-
- kt) 나같경 워페때는 유니폼도 안가져감 ◔▾◔
- 00:03
- 조회 28
- 잡담
-
- 기아) 마마가 네일이랑 시라카와랑 하던가?
- 00:03
- 조회 54
- 잡담
-
- 키움) 지금 홍원기였으면 지금 어린 내야수들도 포지션 정리 애진작에 해서 각 포지션에서 박키했을거같음
- 00:03
- 조회 69
- 잡담
-
- SSG) 승요 집 귀가
- 00:03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