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감이 영 안좋아보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얘들아 택배 운송장 잘 아는 덬있어???ㅠㅠ
- 07:14
- 조회 9
- 잡담
-
- 기아) 특히 코치가 집에 가라고 할 정도로 선수들이 경기 후 남아서 훈련을 하는 문화도 큰 효과를 보고 있다. 한준수는 "안 맞을 때라고 남아서 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경기가 끝난 뒤 우리 선수들이 부족한 것이 있으면 찾아서 하는 것에서 조금 더 잘하고 있는 게 아닌가 생각한다. 잘 친다고 안 하고, 못 친다고 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 07:10
- 조회 77
- 잡담
-
- 키움) 하성이 스타팅 9번 유격/ 정후 6번 우익
- 07:09
- 조회 22
- 잡담
-
- 삼성) | ᴥ◕₎ა 사초온 나 대구고가 조아
- 07:09
- 조회 26
- 잡담
-
- 나 오늘 위팍가 ૮₍◕ᴥ◕₎ა
- 07:06
- 조회 37
- 잡담
-
- 일요일에 잠실 오랜만에 가는데 그래서 뭐 먹어야돼?
- 07:04
- 조회 39
- 잡담
-
- SSG) 준재 진짜 착실하다 어제도 냥이 올렸었네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06:59
- 조회 57
- 잡담
-
- 두산) 이거 온라인 어디서 사야해!?
- 06:57
- 조회 143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02:13 다른 구장은 줄이 안 길어?? ʕ ⚆ᗝ⚆ ʔ5. 무명의 더쿠 = 1덬 02:16 난 곰떼들하고만 다니니까 전혀 몰랐네 ㅠ
- 06:54
- 조회 102
- 잡담
-
- 기아) 도영이인터뷰하는데 얼라들 다 지나가면서 부힛부힛하네
- 06:52
- 조회 226
- 잡담
-
- 엘지) 일어나자마자 구본혁 등장곡 생각나서 개웃김 상태ㅋㅋㅋ
- 06:45
- 조회 88
- 잡담
-
- 매기내꺼모닝
- 06:40
- 조회 55
- 잡담
-
- 퇴근하고 잠실 두산전 가는거라 저녁 못먹을까봐 블로그 검색했는데
- 06:38
- 조회 122
- 잡담
-
- 이가네는 3루다 (양념만같고 업체가 다르다는카더라)
- 06:25
- 조회 171
- 잡담
-
- 키움) 지성이 애니콜이구만....
- 06:00
- 조회 134
- 잡담
-
- SSG) 쓱튜브 이제 봤는데 후니하니 유니폼?
- 05:16
- 조회 252
- 잡담
-
- 얘들아 강원도 고성군 해변의 파도소리 듣고가
- 05:11
- 조회 95
- 잡담
-
- 삼성) 태인이 엄청 좋아하시는 어머님팬분이 편찮으신데 소식 보고 디엠 줬나봐
- 04:40
- 조회 440
- 잡담
-
- 다른팀 팀스토어 들러서 귀여운 인형 업어오는게 얼마나 즐거운데
- 04:29
- 조회 362
- 잡담
-
- 롯데) [HIGHLIGHT] NC VS 롯데(06.24) | 나승엽 결승타·김원중 세이브! 짜릿한 역전승🔥
- 04:26
- 조회 165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