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이숭용이 원맨쇼로 말아먹은 시즌이 아니라 경질각은 안설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5878168 무명의 더쿠 | 19:26 | 조회 수 83 이숭용이 잘했단거아님 13연패 이숭용지분큼근데 이숭용"만" 꺼지기엔 그럴 시즌도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