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개인적으로 1번을 정수빈 박찬호로 시작하는거 좋긴한데 양의지 4번을 못 밀거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5872398 무명의 더쿠 | 19:22 | 조회 수 46 1민석 2승민 3준순 4의지 이걸 쓰고싶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