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 뒤에 최정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이번에 정후 부상 복귀하고 몰아치는거 보면서 23시즌 너무 아쉽더라 진짜 몰아치기 시작했을때라 존잼이었을텐데
- 00:06
- 조회 1
- 잡담
-
- 엔씨) 진짜 말마따나 주원이가 몬하니까 재미가 없다ㅠ
- 00:06
- 조회 7
- 잡담
-
- 한화) 내일 선발분께
- 00:06
- 조회 5
- 잡담
-
- 엔씨) 집이 아겜 못가는거 머릿속에 지우고 있
- 00:05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오늘은 이겨주라 ..... ㅜ
- 00:05
- 조회 5
- 잡담
-
- 기아) 나도이번에 고척 직관가서 광새 옵스보고 놀랐어
- 00:05
- 조회 20
- 잡담
-
- 롯데) 마지막 등판 이진하 6/10, 김기준 6/14
- 00:05
- 조회 34
- 잡담
-
- SSG) 오늘 민준이 넘 좋았던거
- 00:05
- 조회 9
- 잡담
-
- 키움) 이때도 ㅋㅋㅋㅋ 이게된다고??
- 00:05
- 조회 46
- 잡담
-
- 키움) 얘들아 근데 포시 진짜 개저는 도파민 느끼고 싶으면
- 00:05
- 조회 20
- 잡담
-
- 키움) 이거 지금으로치면 05가 준플에서 투런치고 아직 안 끝났다고 소리 지른거
- 00:05
- 조회 36
- 잡담
-
- 키움) 23시즌 초반에 정후가 땅팔때 카테 험해져서 라인업 빼라고 욕하는데
- 00:04
- 조회 25
- 잡담
-
- 키움) 진심 남아준다면 열심히 응원할거지맞
- 00:04
- 조회 56
- 잡담
-
- 기아) 아니 근데 왜 광애 체감에 비해 성적이 겁나 좋지?
- 00:04
- 조회 62
- 잡담
-
- 키움) 포시때였는지 언제였는지는 잘 기억 안나는데 개웃긴 무도짤 말아주던 이모 있었는데
- 00:04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상진코치님....수염 기르시는 거 혹시 연승 중이라 그런가
- 00:03
- 조회 58
- 잡담
-
- 키움) 사실 22시즌의 진짜 마무리는 코시 끝나고 얼마 안돼서 질롱에서 장재니 투타겸업한다고 소식 뜬거였는데
- 00:03
- 조회 32
- 잡담
-
- 롯데) 아 관심이 너무 지나친데
- 00:03
- 조회 111
- 잡담
-
- kt) 나같경 워페때는 유니폼도 안가져감 ◔▾◔
- 00:03
- 조회 30
- 잡담
-
- 기아) 마마가 네일이랑 시라카와랑 하던가?
- 00:03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