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오러클린이 우리가 좀 약한 팀한테 잘하는 편이라 계속 같이 하고 싶은거도 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865214 무명의 더쿠 | 19:16 | 조회 수 112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