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에르난데스 올라올때마다 화내면서 보게 되는거 같은건 기분탓인가 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5865173 무명의 더쿠 | 19:16 | 조회 수 168 한번인가 빼고 맘편하게 본적이 없슨